SUTPERRACE

경기장 별 주차안내
[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 주차장 MAP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 메인그랜드 스탠드 방향으로 진입 하신 뒤
관람객 주차장(P5)에 주차 후 메인그랜드 스탠드로 걸어서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안내 사인을 따라 이동)

오시는 길 보기
영암코리아 주차장
[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주차장 MAP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이용 고객님은 반드시 에버랜드 주차장을 이용해 주차하신 후 셔틀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정문 주차장 만차 시 주차요원(안내판)이 운영중인 주차장 중 가장 가까운 곳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각 주차장과 정문 간 무료 셔틀버스가 수시로 운행되며, 해당 셔틀버스를 타시고 정문에 하차하신 후
건너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로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셔틀버스로 정문까지 5분 정도 소요, 유모차 탑승 가능)

오시는 길 보기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주차장
[ 인제 스피디움 ] 주차장 MAP

정문 주차장 만차 시 주차요원(안내판)이 운영중인 주차장 중 가장 가까운 곳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각 주차장과 정문 간 무료 셔틀버스가 수시로 운행됩니다. (5분 정도 소요. 유모차 탑승 가능)

오시는 길 보기
인제스피디움 주차장

NEWS

NEWS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미디어데이 개최… 변경된 규정으로 박진감 넘치는 시즌 예고

2018.04.16



[사진설명] 16일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미디어데이를 기념해 슈퍼 6000클래스, BMW M 클래스, ASA GT클래스, 현대 아반떼컵 마스터즈 레이스의 출전 차량이 출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4월 21일, 22일 양일 간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6개월 간 총 9라운드에 걸쳐 진행된다.


[사진설명] 16일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미디어데이가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됐다.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올 시즌 3강 팀으로 꼽힌 아트라스BX 조항우 선수, 엑스타레이싱 정의철 선수, E&M모터스포츠 오일기 선수(왼쪽부터)가 토크쇼를 통해 시즌 각오를 밝히고 있다.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4월 21일, 22일 양일 간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6개월 간 총 9라운드에 걸쳐 진행된다.

(2018년 4월 16일) ㈜슈퍼레이스(대표이사 김준호)가 16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미디어데이를 개최하며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개막을 알렸다.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개막전은 오는 4월 21일, 22일 양일 간 예선전 및 결승전으로 나뉘어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된다.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개막전을 포함해 6개월 간 총 9라운드에 걸쳐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 날 미디어데이에서는 올 시즌 슈퍼 6000 클래스에 출전하는 14개의 팀 별 대표 선수들이 자리한 가운데 올 시즌 전력을 분석하는 시간이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슈퍼레이스는 올 시즌 출전 선수 및 기자단을 대상으로 실시한 사전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3강 5중 6약’ 구도를 선보이며 흥미를 더했다. 토크쇼에 자리한 팀 별 대표 선수들은 각기 다른 시각으로 시즌 판도를 예측하며 시즌 각오를 다졌다. 특히 강팀으로 꼽힌 아트라스BX와 엑스타, E&M은 우승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고, 약팀으로 분류된 팀들은 자존심 회복을 다짐하며 결의를 밝혔다.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팀 간 격차를 줄이고 더욱 흥미로운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달라진 규정을 내놨다. 경기 별 순위에 따라 부과되는 핸디캡웨이트의 수치를 바꿔 잘 달리는 선수는 더욱 무거운 핸디캡을 부담하게 됐다. 반대로 감량 수치는 줄여 무게를 덜어내기 위한 전략적 경기운영이 어려워졌다. 더불어 슈퍼 6000 클래스의 경우 예선전의 횟수가 늘어나는 것과 달리 가용 타이어 수가 줄어들면서 치밀한 작전이 필요하게 됐다. 세 차례의 예선전 마다 탈락자가 발생하는 넉아웃 방식을 도입해 예선부터 접전을 유도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이와 같은 변화는 대회 생중계 주관 방송사로 참여하는 채널A및 녹화중계방송을 결정한 KBS의 방송을 통해 더욱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미디어데이를 통해 세계 유일의 BMW M4원 메이크 레이스인 ‘BMW M 클래스’도 시즌 돌입을 알렸다. 아마추어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세미프로급의 클래스가 신설돼 챔피언십의 클래스 구성이 더욱 탄탄해졌다. 이로써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최상위 클래스인 슈퍼 6000클래스부터 ASA GT클래스와 현대 아반떼컵 마스터즈 레이스까지 4개 클래스로 치러진다.

 

클래스 구성이 프로부터 아마추어까지 고르게 갖춰지면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대한 업계의 관심도 뜨거워졌다. 슈퍼 6000 클래스 스톡카의 외관으로 캐딜락 ATS-V모델을 후원해온 GM코리아는 3년 연속으로 슈퍼레이스와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배터리 전문기업인 아트라스BX, 자동차용품 전문기업인 불스원 등이 새롭게 파트너로 가세하는가 하면 넥센타이어도 대회 후원에 나서며 기존의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와 더불어 다자경쟁구도를 만들 태세다. 특히 BMW M 클래스와 현대 아반떼컵 마스터즈 레이스는 국내외 대표 자동차 브랜드들이 선보이는 단일차종 경주라는 점에서 모터스포츠 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올 시즌 연간 10만 관중 유치를 목표로 내세운 슈퍼레이스는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주말 나들이 장소로 경기장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를 보고 듣는 것에 더해 각종 이벤트를 체험하고 즐기면서 ‘오감만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1,4,8,9 라운드 경기에는 관중들에게 패독을 공개, 드라이버들이 경주를 준비하는 모습과 미캐닉들이 차량을 정비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지켜볼 수 있게 했다. 또한 슈퍼레이스는 4D VRX라이더, 버추얼 챔피언십, 피트 스톱 챌린지 등 체험형 이벤트를 비롯해 아티스트의 공연 등 즐길 거리들을 대폭 확충했다. 이와 더불어 어린이들의 놀이공간을 조성하고 식품 및 음료 부스를 다양화 하며 가족 단위 관람객들을 위한 콘텐츠를 풍성하게 마련한 점도 특징이다.

 

슈퍼레이스 관계자는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더욱 치열하고 흥미진진한 대회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클래스를 구성하고, 규정을 변경하는 등의 변화를 꾀했다”며, “경기 본연의 재미에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더해진 슈퍼레이스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가족 스포츠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개막 소감을 밝혔다.

 

슈퍼레이스의 각 라운드 별 티켓은 티켓링크 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레이스 공식 홈페이지(www.super-ra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레이스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330 CJ제일제당센터 4층
대표 : 김준호 고객센터 : 02-6740-7852 레이싱팀 참가접수 문의 : 031-337-3870
사업자등록번호 : 212-81-7495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6-서울중구-1140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고유정

© 2017. Superrace. all right reserved.

광고 및 제휴(기타) 문의
  • 차량광고
  • 선수광고
  • 경기장광고(메인그리드)
  • 경기장광고(트랙배너)
  • 홍보부스
  • 레이싱모델브랜딩
  • 관람석 광고
  • 프로그램 북 광고
광고 및 제휴(기타) 문의 담당자

제휴사업본부 이승준 팀장 02-6740-7856 sjsj.lee@cj.net

제휴사업본부 한형진 사원 02-6740-7861 hjhj.han@cj.net

슈퍼레이스 경기장 홍보 부스 가격 안내
일반 부스 1동 2동
1경기 3,000,000 5,000,000
시즌 15,000,000 25,000,000

*판매 목적의 부스는 별도 협의

홍보부스 수량 및 부대시설 선택
항목 단위 단가(VAT별도) 비고
기본 사항 몽골텐트 3,000,000 5m*5m(공간 및 텐트 제공) / 전기 포함가
전기(22v) 3kw 기본 제공 사항(3Kw 기준)
선택 사항 분전함 1,000,000 (15Kw) / 경기장 내 간선비 미포함
테이블 30,000 접이식 테이블(1.8m*0.75m), 테이블보 포함
의자 10,000 접이식 의자(검정)
홍보부스 수량 및 부대시설 선택
  • 01.신청기간 결승 기준일 20일 전까지 신청가능
  • 02.신청방법 신청서 다운로드 다운로드 이메일 접수 hjhj.han@cj.net
  • 03.신청절차 신청서 접수 (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참가비 납부 (신청 기간 내)
  • 04.참가비 납입계좌 우리은행 1005-992-001111예금주 : ㈜슈퍼레이스세금계산서 요청 시 별도 문의 02-6740-7861
  • 05.해약 부스 참가 규정에 따른 환불 절차 처리 (홍보 부스 참가 규정 참고)
제1조(용어의 정의)
1. 참가자라 함은 본 슈퍼레이스 홍보부스 참가를 위해 부스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행사관련단체 및 업체를 말한다.

제2조(참가 신청)
1. 홍브부스 참가신청을 하고자 하는 자는 주최자가 제작한 소정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최자에게 제출해야한다.
2. 참가자가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신청과 동시에 참가비용 전역을 납입함으르써 본 약정은 성립된 것으로 본다. 다만, 부스 공간이 소진된 경우와 운영계획이 대회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주최자는 참가신청접수를 거부할 수 있다.

제3조 (부스 위치 배정)
1. 주최자는 참가횟수. 신청접수순, 신청면적, 부스용도의 성질 및 기타 합리적인 방법에 의거 참가자별 부스위치를 배정한다.
2. 주최자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대회 설치기간 이전이면 언제든지 참가자에게 배정된 부스위치 및 면적을 변경 요청할 수 있다. 이 같은 변경은 주최자 재량이며, 참가자는 동변경의 결과에 대한 보상을 청구 할 수 없다.

제4조 (부스 관리)
1. 참가자는 참가 신청서에 명시한 전시품을 전시하고 상주요원을 배치하여 자사부스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한다.
2. 참가자는 참가신청서에 명시한 전시품과 상이한 물품을 전시하거나 대회 성격에 부합되지 않는 물품을 전시한 경우, 또는 주최자의 허가 없이 직매행위를 하는 경우 주최자는 즉시중지, 철거, 또는 반출을 명할 수 있다. 이 경우 참가비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참가자는 이에 따른 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3. 주최자는 필요한 경우 특정인의 대회 출입을 제한할 수 있다.
4. 참가자는 주최자의 서면 동의 없이 배정된 부스면적의 전부 또는 일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5. 참가자는 대회장의 바닥, 천정, 기둥, 벽면 등에 원상변경을 할수 없으며, 대회장의 손상에 대해서는 원상복귀 등 주최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5조(납입 조건)
1. 참가자는 대회 2주전까지 참가비용 전액을 납입하는 것이 원칙이며, 시즌 계약에 한해 주최자와 협의하여 납입 기간을 변경할 수 있다.
2. 참가자가 중도금이나 잔금을 지정한 기간 내 납부치 않을 경우 주최자는 참가약정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기 납입한 참가비는 반환을 청구할 수 없다.

제6조(해약)
1. 참가자가 신청한 부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취소하고자 할 경우 기 납입된 참가비의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으며, 대회 개최일은 각 결승일을 기준으로 한다.
  - 대회 개최 14일 전 : 100% 환불
  - 대회 개최 13일 전 ~ 개최일 : 환불 불가
2. 대회 중 중도 취소 또는 포기할 경우 기 납입된 참가비는 주최자에게 귀속된다.

제7조 (부스 설치)
참가자는 배정도 부스 위치 내에 지정기간에 장치 및 전시품 반입, 진열을 완료하여야 한다.(다회 개조 1일 선 17시까지 설치)

제8조 (부스 철거)
참가자는 지정기간 내에 모든 전시품 및 장치물을 반출하여야 하며, 반출을 지연할 경우 주최측이 부담하게 될 제반 비용을 즉시 주최자에게 납입하여야 한다.(대회 개최일 18시 이후 철거)

제9조 (보충 규정)
1. 주최자는 필요할 경우 참가규정에 명시되지 않은 보충규정을 제정할 수 있다.
2. 보충되는 규정은 참가규정의 일부가 되며, 참가자는 이를 준수하여야 한다.

제 10조 (분쟁해결)
본 참가규정의 해석에 관한 주최자와 참가자 간에 발생되는 분쟁 및 기타 쌍방의 권리, 의무에 관한 분쟁은 대한상사중재원의 중재판정에 따르며 그 판정에 대하여는 법원에 제조 할 수 없다.

(주)슈퍼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