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TPERRACE

SEARCH

NEWS BMW M시리즈, 슈퍼레이스 트랙 위에 오르다 BMW M클래스 신설 ! 고성능 브랜드 M시리즈 참가 2018년 새 시즌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새로운 클래스를 도입해 더욱 흥미진진한 레이스를 선사한다. BMW의 고성능 브랜드인 M모델이 참가하는 BMW M클래스가 신설돼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게 된다. [사진설명] 볼프강 하커(오른쪽) BMW 코리아 마케팅 총괄과 김준호 ㈜슈퍼레이스 대표가 22일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의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M클래스 신설을 위한 협약을 마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슈퍼레이스와 BMW 코리아는 22일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조인식을 열고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M클래스의 신규개설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M클래스는 원메이크 레이스로, 레이싱을 위해 개발된 BMW M시리즈 중에서도 M4 쿠페 단일모델이 참가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올해부터 3년 동안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 M클래스의 경기가 펼쳐진다. BMW의 M4 쿠페는 450마력의 힘을 내는 강력한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성능 면에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상위 클래스인 슈퍼6000 클래스(436마력) 못지 않은 만큼 역동적인 레이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설된 M클래스는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 공인 B등급의 라이선스가 필요한 세미 프로 레이스다. 슈퍼레이스가 대회의 위상을 높이는 동시에 기대감을 반영하면서 국내 원메이크 레이스 가운데 최대 규모인 총 1억원 이상의 상금을 책정했다. BMW가 국내 시장에서 처음으로 프로레이스에 도전한다는 측면에서도 의미가 작지 않다. 볼프강 하커 BMW 코리아 마케팅 총괄은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한국 모터스포츠를 대표하는 대회다. 전세계 BMW 최초로 고성능 브랜드인 M 모델의 원메이크 레이스를 한국에서 펼칠 수 있게 돼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국내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BMW가 이미 지난 2014년 오픈한 BMW 드라이빙 센터를 통해 전달해 온 브랜드가 추구하는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M클래스에서도 선사할 예정이며 앞으로 한국 모터스포츠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대회 참가의 이유를 밝혔다. 김준호 ㈜슈퍼레이스 대표는 BMW의 적극적인 관심과 슈퍼레이스의 의지가 탄생시킨 M클래스가 국내 모터스포츠의 새로운 흥행카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신규 클래스 개설의 소감을 밝히며 슈퍼레이스와 BMW가 대중들의 관심 속으로 깊숙하게 들어가는 새 시즌이 되도록 최상의 대회를 만들겠다고 화답했다. 2018시즌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오는 4월 22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6개월여의 열전에 돌입한다. M클래스는 개막전을 통해 첫 선을 보이며 올 시즌 총 6번의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2018.01.22
㈜슈퍼레이스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330 CJ제일제당센터 4층
대표 : 김준호 고객센터 : 02-6740-7860 사업자등록번호 : 212-81-7495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6-서울중구-1140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고유정

© 2017. Superrace. all right reserved.

광고 및 제휴(기타) 문의
  • 차량광고
  • 선수광고
  • 경기장광고(메인그리드)
  • 경기장광고(트랙배너)
  • 홍보부스
  • 레이싱모델브랜딩
  • 관람석 광고
  • 프로그램 북 광고
광고 및 제휴(기타) 문의 담당자

제휴사업본부 이승준 팀장 02-6740-7856 sjsj.lee@cj.net

제휴사업본부 한형진 사원 02-6740-7861 hjhj.han@cj.net

슈퍼레이스 경기장 홍보 부스 가격 안내
일반 부스 1동 2동
1경기 3,000,000 5,000,000
시즌 15,000,000 25,000,000

*판매 목적의 부스는 별도 협의

홍보부스 수량 및 부대시설 선택
항목 단위 단가(VAT별도) 비고
기본 사항 몽골텐트 3,000,000 5m*5m(공간 및 텐트 제공) / 전기 포함가
전기(22v) 3kw 기본 제공 사항(3Kw 기준)
선택 사항 분전함 1,000,000 (15Kw) / 경기장 내 간선비 미포함
테이블 30,000 접이식 테이블(1.8m*0.75m), 테이블보 포함
의자 10,000 접이식 의자(검정)
홍보부스 수량 및 부대시설 선택
  • 01.신청기간 결승 기준일 20일 전까지 신청가능
  • 02.신청방법 신청서 다운로드 다운로드 이메일 접수 hjhj.han@cj.net
  • 03.신청절차 신청서 접수 (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참가비 납부 (신청 기간 내)
  • 04.참가비 납입계좌 우리은행 1005-992-001111예금주 : ㈜슈퍼레이스세금계산서 요청 시 별도 문의 02-6740-7861
  • 05.해약 부스 참가 규정에 따른 환불 절차 처리 (홍보 부스 참가 규정 참고)
제1조(용어의 정의)
1. 참가자라 함은 본 슈퍼레이스 홍보부스 참가를 위해 부스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행사관련단체 및 업체를 말한다.

제2조(참가 신청)
1. 홍브부스 참가신청을 하고자 하는 자는 주최자가 제작한 소정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최자에게 제출해야한다.
2. 참가자가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신청과 동시에 참가비용 전역을 납입함으르써 본 약정은 성립된 것으로 본다. 다만, 부스 공간이 소진된 경우와 운영계획이 대회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주최자는 참가신청접수를 거부할 수 있다.

제3조 (부스 위치 배정)
1. 주최자는 참가횟수. 신청접수순, 신청면적, 부스용도의 성질 및 기타 합리적인 방법에 의거 참가자별 부스위치를 배정한다.
2. 주최자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대회 설치기간 이전이면 언제든지 참가자에게 배정된 부스위치 및 면적을 변경 요청할 수 있다. 이 같은 변경은 주최자 재량이며, 참가자는 동변경의 결과에 대한 보상을 청구 할 수 없다.

제4조 (부스 관리)
1. 참가자는 참가 신청서에 명시한 전시품을 전시하고 상주요원을 배치하여 자사부스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한다.
2. 참가자는 참가신청서에 명시한 전시품과 상이한 물품을 전시하거나 대회 성격에 부합되지 않는 물품을 전시한 경우, 또는 주최자의 허가 없이 직매행위를 하는 경우 주최자는 즉시중지, 철거, 또는 반출을 명할 수 있다. 이 경우 참가비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참가자는 이에 따른 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3. 주최자는 필요한 경우 특정인의 대회 출입을 제한할 수 있다.
4. 참가자는 주최자의 서면 동의 없이 배정된 부스면적의 전부 또는 일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5. 참가자는 대회장의 바닥, 천정, 기둥, 벽면 등에 원상변경을 할수 없으며, 대회장의 손상에 대해서는 원상복귀 등 주최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5조(납입 조건)
1. 참가자는 대회 2주전까지 참가비용 전액을 납입하는 것이 원칙이며, 시즌 계약에 한해 주최자와 협의하여 납입 기간을 변경할 수 있다.
2. 참가자가 중도금이나 잔금을 지정한 기간 내 납부치 않을 경우 주최자는 참가약정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기 납입한 참가비는 반환을 청구할 수 없다.

제6조(해약)
1. 참가자가 신청한 부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취소하고자 할 경우 기 납입된 참가비의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으며, 대회 개최일은 각 결승일을 기준으로 한다.
  - 대회 개최 14일 전 : 100% 환불
  - 대회 개최 13일 전 ~ 개최일 : 환불 불가
2. 대회 중 중도 취소 또는 포기할 경우 기 납입된 참가비는 주최자에게 귀속된다.

제7조 (부스 설치)
참가자는 배정도 부스 위치 내에 지정기간에 장치 및 전시품 반입, 진열을 완료하여야 한다.(다회 개조 1일 선 17시까지 설치)

제8조 (부스 철거)
참가자는 지정기간 내에 모든 전시품 및 장치물을 반출하여야 하며, 반출을 지연할 경우 주최측이 부담하게 될 제반 비용을 즉시 주최자에게 납입하여야 한다.(대회 개최일 18시 이후 철거)

제9조 (보충 규정)
1. 주최자는 필요할 경우 참가규정에 명시되지 않은 보충규정을 제정할 수 있다.
2. 보충되는 규정은 참가규정의 일부가 되며, 참가자는 이를 준수하여야 한다.

제 10조 (분쟁해결)
본 참가규정의 해석에 관한 주최자와 참가자 간에 발생되는 분쟁 및 기타 쌍방의 권리, 의무에 관한 분쟁은 대한상사중재원의 중재판정에 따르며 그 판정에 대하여는 법원에 제조 할 수 없다.

(주)슈퍼레이스